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2020년 8월 19일 블로그를 만들고 첫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매일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하고 있지만,, 처음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라서 무엇을 올려야 많이 찾아와 주실지, 

여러분들이 어떤 내용들을 궁금해 하실지 이런저런 생각이 많아 막상 블로그 글쓰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일본에서 생활하고 있는지라 일본이야기를 쓰면 되겠다고 생각해서 제가 경험하고 보고 느꼈던 것들을

올리기 시작했습니다. 8월 19일 일본 코로나 확진자 현황을 시작으로 첫 방문자수가 26명이 들어왔을 때, 얼마나 기뻐했는지 몰라요. 사람들이 제가 쓴 글을 검색을 통해 들어와주는구나. 봐주시는 분들이 계시구나라는것을 보면서 점점 글을 쓸 때마다 의욕이 생기고 정성도 붓고 오늘은 무엇에 대해 쓰지? 블로그 컨텐츠 생각 신나게 보내고 있었습니다. 

 글을 하나 하나 새로 쓰면 방문자수가 증가하는 것을 보면서 막 주변 사람들한테 자랑도 하고 블로그 새내기 티를 팍팍

냈어요 ㅋㅋㅋ 블로그 만든지 3일차에 일 방문자수가 36명을 찍고 기록갱신했을 때 엄청 기뻐했으니까요 ㅎㅎ 

 

 그런데,, 8월 24일날 친구들과 에깅낚시를 갔다가 저녁 10시쯤에 블로그 방문자 현황을 보려고 들어왔는데...!!

무슨 9천 몇백명이 찍혀있는거에요?? 그것도 하루 방문자수가!! 그런데 저는 다음 메인 노출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전~혀

모르는 상태로 봐서 블로그 시스템상 에러인가?? 누가 내 블로그를 테러했나?? 해킹당했나??? 뭐지??? 이런 느낌을 받았어요. 만약에 다음이나 네이버 최상단에 노출이 되었으면 가능성이 있겠지만 제가 글도 많이 없는 상태라 의아해 하고 있는 상황에서 유입경로를 확인해 보니까 제 글이 다음 메인에 여행맛집 부문에 노출이 되어있는거에요!! 이게 무슨일인가 왜 내 글이 메인 노출이 되었지?? 생각하면서도 가슴이 너무 콩닥콩닥 뛰는거에요. ㅠㅠㅠ 

 

   관련 글

2020/08/22 - [일본/일본이야기] - 아베 마스크 수령 및 착용후기 (feat. ㅋㅋㅋ)

 이번에 다음 메인 노출을 통해서 느낀점은 글 하나를 작성하더라도 더욱 정성을 들여서 쓰고 블로그 개설의 취지처럼 검색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궁금증과 고민,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최대한 많은 정보를 담아 글을 써야겠다고 생각했어요. 정말 어설프고 아직 컨텐츠 양도 적지만 인포솔루션 많이 애용해주시고 구독, 공감버튼도 꼭 한번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의 일상속에서 느끼고 경험했던 것들을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인포솔루션 블로그를 통해 녹여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인포솔루션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구독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