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팁

고혼진 화장품 가격 이정도?!

인포솔루션 2021. 5. 18. 05:59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피부에 기미, 주근깨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기 시작하고 조금만 관리를 잘못해도 주름이 하나씩 늘어가는 것이 느껴지는 고민을 하고 계실 것 같아요. 요즘 TV CF에서 배우 김민정씨가 나와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며 선전하고 있는 것이 바로 고혼진 화장품 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고혼진 화장품 가격에 대해 알아보며 고혼진 화장품 라인업, 기능 등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라인업 

고혼진에서 출시한 제품은 3가지 제품입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1. 뉴트리션 크림

2.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3. 뉴트리션 마스크팩

 

최근에 코로나로 인하여 마스크는 필수로 착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이로 인해 우리 얼굴의 신체부위들의 습도도 함께 높아질 수 밖에 없는데요. 마스크 장시간 착용으로 인한 피부 트러블이 심해지면서 여성분들의 고민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트러블 난 피부를 회복시킬 수 있을까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제일 중요한 점은 바로 피부를 보호하고 있는 벽을 단단하게 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쉽게 놓치는 것 중 하나가 기초 케어라고 합니다. 아주 간단한 홈케어인데도 말이죠.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에서 출시한 뉴트리션 스킨에센스와 크림을 사용하여 피부를 회복시키고 기미, 잡티 두가지를 한번에 잡아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효과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뉴트리션 크림은 사포닌의 최종 물질 rg3와 컴파운드 K를 최적으로 함유하고 있어 흡수율을 극대화 시킨 제품입니다. 그리고 고혼진 뉴트리션 스킨에센스는 올인원 제품이라 따로 바를 필요없이 한번만 발라주면 끝이라서 너무 편합니다. 여기에는 연꽃 수, 발아황기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로인해 항산화 작용이나 주름.모공.기미.피부결 등에 효과가 있어서 현재 미국이나 유럽등지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 가격

고혼진 화장품의 가격은 쿠팡이나 옥션 지마켓 등에서 판매가 되고 있지않아 오픈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알 수 있는 방법은 고혼진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각 상품별 상담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본인의 간단한 정보를 적어 제출하면 고혼진 본사쪽에서 연락을 드려 가격을 물어보면 될 것 같네요. 

 

건강검진 대상자 조회 - 2020/2021

NCS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추천

파킹통장 금리비교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취득방법

근로장려금 신청자격 조회와 신청방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