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youtube to mp3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여러분은 mp3파일을 어디서 구하시나요? 예전에는 소리바다나 여러 무료 mp3 다운로드 업체가 많이 있었는데요. 최근에는 유튜브가 보급되면서 유튜브에서 음악을 검색하여 들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유튜브 프리미엄이 아닌 이상 유튜브 음악 재생 화면을 계속 틀어놔야 할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런 불편함을 없애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네 바로 youtube to mp3를 이용하여 내 휴대폰에 자주 듣는 음악을 mp3로 저장해두면 화면을 켜놓지 않아도 재생할 수가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대로 따라만 하시면 쉽게 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으실거에요.

 

 

1. 유튜브에 접속하여 원하는 음악 찾기

 -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유튜브에 접속합니다.

 

 

YouTube

© 2020 Google LLC 회사명: Google LLC CEO: Sundar Pichai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 (무료)

www.youtube.com

 

- 유튜브 검색창에 원하시는 음악을 입력하고 검색한 후 해당 영상을 클릭합니다.

youtube to mp3

 

 

- 상단의 주소창을 클릭하시면 주소 전체가 선택되어 있습니다. 마우스 오른쪽 클릭 누르시고 복사를 눌러주시거나 키보드에서 CTRL+C를 눌러주면 복사가 됩니다.

youtube to mp3

 

 

유튜브에서 할 일은 여기서 끝입니다.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2. youtube to mp3 사이트 접속하기

- 아래에 링크를 클릭하여 youtube to mp3 사이트로 접속합니다.

 

 

 

 

YouTube to Mp3 Converter, YouTube to MP3 | FastConv

FastConv brings you the coolest YouTube to Mp3 converter! Convert Youtube videos to MP3 format in one click!

www.fastconv.com

 

- 화면의 검색창에 유튜브에서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해줍니다. 붙여넣기는 검색창에 마우스 커서를 클릭하고 오른쪽 클릭 -> 붙여넣기 해주시거나 키보드에서 CTRL+V 키를 눌러주면 붙여넣기 됩니다. 단!! 오른쪽 Convert 버튼은 클릭하지 마세요. 

 

- 주소를 붙여넣기 하면 자동으로 검색창 아래에 아래 사진과 같이 표시가 됩니다. mp3의 음질을 선택하면 광고창이 뜨는데 그냥 꺼주시고 다시 mp3 음질을 선택해 주신 후 Download 버튼을 눌러줍니다. 

 

- 광고창이 또 뜰꺼에요. 동시에 화면 왼쪽 하단에 mp3 다운로드가 진행되시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완료되면 창을 끄셔도 됩니다.

 


 오늘은 youtube to mp3 유튜브에서 음원추출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엄청 간단하죠?? 능숙해 지시면 1분도 안걸립니다. 그대로 따라해보시고 연습하셔서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갱년기 유산균 YT1분말, 유산균인데 갱년기에 좋다고??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9월 중순에 접어들면서 날씨가 많이 추워졌어요. 환절기에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마스크 꼭 착용하고 다니시길 바라요.  오늘은 알아두면 좋은 건강정보 1탄 갱년기 �

infosol.tistory.com

 

[알아두면 좋은 생활정보] #3 옷 곰팡이 제거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알아두면 좋은 생활정보 시리즈가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오줌 참는 법'은 많은 분들의 애로사항인지 가장 조회수가 높게 나오고 있네요 ㅎㅎ 알려드��

infosol.tistory.com

 

오늘도 인포솔루션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아참! 혹시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세요. 포스팅으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