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알뜰폰 허브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알뜰폰 회사가 뭐가 이렇게 많아?"

"요금제가 뭐가 이렇게 복잡해?! 짜증 나!!"

"내가 원하는 요금제만 볼 수 있는 곳 없을까?"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현재 저는 유플러스 알뜰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통신비를 절약하기 위해 알뜰폰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하지만 알뜰폰 사업하는 회사만 16개나 되고, 요금제도 한 회사당 수십 개씩 존재하니 보기만 해도 눈이 아픕니다. 내가 원하는 요금제를 딱 딱 선택해서 볼 수 있는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가 있으면 참 좋겠는데 말이지요. 

네 있습니다! 바로 알뜰폰 허브라는 사이트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알뜰폰 허브'라는 사이트는 위에서 말씀드린 모든 내용이 담겨있는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입니다! 

어떻게 똑똑하게 이용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

 

 제가 일본에서 한국으로 귀국하기 전에 한국 전화번호가 없어 개통을 하려고 알아보려던 때였습니다. 일본에서 구입한 갤럭시 NOTE8을 3년 정도 사용했는데 아직 별 이상도 없고 충분히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어 요금제만 가입하려고 했습니다. 그때 문득 회사 지인으로부터 알뜰폰 요금제가 저렴하고 속도도 메이저 통신사랑 별 차이가 없다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알뜰폰을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알뜰폰 회사 중에 제일 유명한 회사는 세븐모바일(SKT), KT M 모바일, 헬로모바일, U+알뜰모바일이 있었습니다. 이때까지만 해도 알뜰폰 허브를 알기 전이었습니다. 그래서 일일이 각 회사 사이트에 들어가 알뜰요금제를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너무 불편했습니다. 왜냐하면 각 회사의 요금제만 해도 수십 개씩이고 가입 신청하려면 한국 번호도 없는데 ARS로 본인인증하라고 하고 너무 시간이 오래 걸리고 지쳐만 갔습니다. 결국 저는 U+알뜰 모바일에 가입했지만 알뜰폰 허브를 알지 못하고 비교 막일을 해서 가입한 거죠...

 

내 시간을 절약해주는 똑똑한 알뜰요금제 비교 사이트 '알뜰폰 허브'

알뜰폰 허브 홈페이지

 

 

 알뜰폰 허브는 알뜰폰 요금제만을 비교해주는 아주 편리한 사이트입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알뜰폰 허브 사이트로 바로 연결이 됩니다. 같이 보시면서 이용 방법 설명드릴게요.

 

 

 

 

알뜰폰 Hub

알뜰폰 Hub

www.mvnohub.kr

 알뜰폰 허브에서는 내가 원하는 조건의 알뜰폰 요금제를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게 해주는 사이트입니다. 또한, 16개의 알뜰폰 통신사 전부 비교가 가능하다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이 사이트를 제가 진작에 알았더라면 시간 절약을 할 수 있었을 텐데 ㅠㅠ... 요금제 비교뿐만 아니라 각 알뜰폰 통신사에서 판매 중인 휴대폰의 가격도 비교하여 제일 저렴한 곳을 찾아 구매가 가능하는 점!! 너무 편리하지 않나요??

거두절미하고 알뜰폰 허브 사이트 이용방법이나 알려주쇼!!

▼ 위에 링크해놓은 알뜰폰 허브 홈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접속하자마자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내가 평소에 이용하던 데이터 용량과 음성량, 문자 건수를 선택합니다. 

알뜰폰 허브 요금제 비교 사이트

▼ 저는 데이터는 최소 5기가 ~ 무제한까지, 음성량은 100분 ~ 무제한, 문자는 100건 ~ 무제한으로 설정해 보았습니다. 저랑 똑같이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알뜰폰 허브는 본인에게 맞추시면 됩니다. ^^ 설정 후 검색을 눌러줍니다.

 

알뜰폰 허브 이용 방법

▼ 검색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가장 저렴한 대표상품 3개를 보여줍니다. 데이터 5기가임에도 6,600원 실화입니까?

"나는 음성 100분은 조금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알뜰폰 허브에서 다른 상품을 더 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은 아래에 + 버튼을 눌러줍니다.

알뜰폰 요금제 비교 사이트

▼ + 버튼을 눌러주면 아래와 같이 세부 설정 화면(1번 사진)이 나오고 그 아래에 각 통신사별 요금제 상품(2번 사진)이 나옵니다. 그런데 처음에 알뜰폰 허브사이트에서 표시되는 알뜰 요금제는 5G 요금제까지 포함된 리스트입니다. 저는 갤럭시 노트 8 이기 때문에 5G가 지원되지 않아 LTE 요금제만 검색되도록 설정 후 다시 검색해 보겠습니다. 5G 요금제를 원하시는 분은 바로 비교해 보셔도 되세요.

알뜰폰 허브
알뜰폰 허브 요금제 비교 검색

 

▼ 알뜰폰 허브에서 내가 마음에 드는 요금제를 찾았으면 오른쪽 구매를 눌러줍니다. 참고로 오른쪽의 더보기 말풍선 위에 마우스를 올리면 해당 요금제의 특이사항을 볼 수 있는데요. 일부 통신사는 몇 개월만 해당 가격으로 할인해준다 라는 내용도 있으니 잘 확인해보시고 선택해주세요. 

U+알뜰모바일 5기가 상품

 

▼ 구매를 눌러주시면 왼쪽에는 내가 선택한 요금제가 있고 오른쪽에는 가입조건, 제휴카드 할인 여부, 매월 납부 요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알뜰폰의 최고 장점은 요금이 저렴하기도 하지만 무약정이라는 점이겠죠? 또한 제휴카드가 있으신 분들은 제휴카드로 결제 시 일정 조건에 따라 요금할인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유심카드 가격은 다음 달 통신요금에 같이 청구됩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알뜰폰 허브에서 요금제를 찾아 마음의 결정을 하셨으면 아래 구매신청을 눌러줍니다. 

 

▼ 알뜰폰 허브의 온라인 신청서가 나오게 되고 안내되는 내용을 따라 본인인증, 정보 입력의 절차를 거쳐 접수가 완료가 됩니다. 접수가 완료되면 작성하신 주소로 유심카드가 배송되고 동봉되어있는 안내책자에 따라 개통절차를 밟아주시면 끝!! 이제 아주 저렴한 가격에 알뜰폰을 이용만 하시면 됩니다.

 


알뜰폰 허브

 오늘은 알뜰폰 허브라는 사이트의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저는 알뜰요금제라고 해서 가격이 저렴하니까 메이저 통신사에 비해 속도가 당연히 느리겠지?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실제로 약 1주일 넘게 사용해본 결과 메이저 통신사의 인터넷 속도와의 차이를 거의 느끼지 못할 만큼 빠릅니다.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통신사 약정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신 분들 중에서 현재의 휴대폰을 계속 사용해도 괜찮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알뜰폰 허브 사이트에서 요금제 비교해보시고 저렴한 요금제로 갈아타시는 것을 추. 천. 드립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너무 쉬워요!

카카오 기프티콘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여러분은 친구나 가족, 연인에게 어떤 선물을 어떤 방법으로 전달하시나요? 소중한 사람이라면 직접 선물을 골라 예쁘게 포장하고 상대방이 기뻐할

infosol.tistory.com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연봉 국비지원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지난시간에는 공인중개사에 대해 알아보면서 인터넷강의 추천과 함께 인강을 어떻게 선택해야 하는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인중개사 인터

infosol.tistory.com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추천 및 선택법

공인중개사 인터넷강의 추천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오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여 인터넷강의를 들으시려는 분들에게 추천과 좋은 인터넷 강의 선택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공

infosol.tistory.com

 

 

아이폰 용량 늘리기

아이폰 용량 늘리기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용량늘리기를 해보겠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다보면 저장공간이 부족하다거나 사진을 찍고싶은데 용량이 부족하여 아이폰 촬

infosol.tistory.com

 

 

재직자 내일배움카드로 배울수있는 것

재직자 내일 배움 카드로 배울 수 있는 것  안녕하세요 리상입니다. 저는 지난 6월 30일에 5년간 다니던 일본 회사에서 퇴직하고 10월 중순에 한국으로 귀국하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현재 무직(

infosol.tistory.com

오늘도 인포솔루션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의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공감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아참! 혹시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달아주세요. 포스팅으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댓글